추첨 통해 매주 1만 원 지급

이벤트 카드뉴스
이벤트 카드뉴스

대전 대덕구는 책 읽는 문화 조성과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서점을 살리기 위해 ‘대덕e로움과 함께하는 지역서점 이용하기’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진행되며, 대전시 소재 지역서점에서 대덕e로움 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주 30명을 추첨해 1만 원의 경품을 지급한다. 대덕e로움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는 1주일 동안 대덕e로움으로 결제한 영수증 사진을 대덕e로움 SNS(페이스북, 밴드, 밴드 이벤트방)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경품은 당첨자의 대덕e로움 카드로 직접 충전시켜 준다.

대덕구에 주소를 둔 대덕e로움 사용자는 ‘2021 책을 펴자! 책방여행 마음힐링’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반값도서로 지정된 책을 대덕구 소재 서점에서 구입할 경우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반값 할인된 금액으로 책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책은 우리의 내일을 밝혀주고 삶의 지혜를 가르쳐주는, 누구나 쉽게 곁에 두고 배울 수 있는 스승”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책을 가까이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지역서점에도 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덕e로움은 대전시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전시 최초의 지역화폐로, 월 100만 원까지 연중 10%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