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홀딩스, 삼성미라클안과 천안점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에스엘홀딩스, 삼성미라클안과 천안점과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윤원중 기자
  • 승인 2020.12.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룹 소속 임·직원 대상 진료비 감면 등 의료혜택 제공
- 천안·아산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 상호 협력 활동 전개 약속

권준환 에스엘홀딩스 ICT사업부문 부사장(왼쪽 두번째)과 서정훈 삼성미라클안과 대표원장 등이 30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스엘홀딩스(이하 에스엘홀딩스, 회장 김선린)는 30일 삼성미라클안과 천안점(대표원장 서정훈)을 방문해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에스엘홀딩스 ICT사업부문 권준환 부사장과 삼성미라클안과 천안점 서정훈 대표원장 등 양사 임직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룹 계열사 임·직원 및 지역민들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 향상, 양사 대외홍보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을 통해 에스엘홀딩스를 포함한 그룹 임·직원들은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진료 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수술비 할인 등 의료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임·직원들의 안구 질환 조기 예방을 위해 노안검사를 무료로 지원 할 예정이다.

양 사의 업무협약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사회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양사 대표 인사말, 협약서 서명,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약식 진행됐다.

협약을 맺은 쌍용동 소재 삼성미라클안과 천안점은 중부권 최대 안과전문 의료기관으로 서울 강남점과 함께 네트워크 병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 장비로 정밀한 검진과 고객맞춤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권준환 부사장은 “스마트폰 등 스마트기기를 주력 사업부문으로 하는 에스엘그룹의 사업 특성상 직원들의 눈 건강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며 “직원들의 의료복지향상과 함께 지역 내 상생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정훈 대표원장은 “봉사활동 등 수년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해온 것처럼 향토기업 에스엘홀딩스 및 계열사 임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중요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