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환 대신 받은 백미 10kg 700포(2100만 원 상당) 관내 저소득층에 후원

22일 중구청 구민사랑방에서 진행한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앤 사랑의 쌀 기탁식, 왼쪽부터  ㈜코오롱글로벌 김봉주 현장소장, 중구 박용갑 청장, 퍼스트씨앤디(주) 이동수 부사장
22일 중구청 구민사랑방에서 진행한 퍼스트씨앤디㈜·코오롱글로벌㈜의 사랑의 쌀 기탁식. (왼쪽부터) 코오롱글로벌㈜ 김봉주 현장소장, 중구 박용갑 청장, 퍼스트씨앤디㈜ 이동수 부사장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22일 구청 구민사랑방에서 퍼스트씨앤디㈜(대표 이원기)와 코오롱글로벌㈜(대표 윤창운)의 사랑의 쌀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탁식은 선화동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앤’ 견본주택 개관 시 축하 화환을 대신해 받은 사랑의 쌀을 중구에 기탁해 진행하게 됐다. 기탁물품인 백미 10kg 700포는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원기 대표는 “코로나19 등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이 많아지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 화화대신 쌀을 기증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주민을 위한 기부의 손길이 이어지질 바란다”고 말했다.

윤창운 대표는 “견본주택 개관을 화환이 아닌 쌀로 축하해주신 분들 덕분에 사랑의 쌀 기탁까지 이어어질 수 있었다”며 “계속해서 지역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용갑 창장은 “기탁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해 기탁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