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어린이들의 산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좌부터 남윤제 부회장, 이춘희 세종시장, 정선주 세종후원회장. 최승인 세종지역본부장
(왼쪽부터 남윤제 부회장, 이춘희 세종시장, 정선주 세종후원회장. 최승인 세종지역본부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는 14일 후원금 5000만 원을 이춘희 세종시장에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에서 동절기를 맞아 긴급 개보수가 필요한 주택의 주거비 지원,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 크리스마스를 앞둔 아동들을 위한 선물비를 지원하기 위해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시즌캠페인을 전개하면서 마련한 후원금이다.

특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후원회장 정선주)는 성공적인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을 뿐 아니라 주변의 기업이나 지인들을 소개해 코로나 블루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파하는 계기가 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처는 동원유지, ㈜청ENG건축사사무소, 유앤이내과, ㈜레이크머티리얼즈, ㈜케이앤케이, ㈜이에이치엠, 쎈종합건설㈜, 웰키즈소아청소년과의원, ㈜스카이시티, ㈜나무와숲, 차니가든㈜, 세종시작은도서관연합회, 명학산단입주자모임, 가락유치원, 전선희 님, 윤나영 님 등 관내 기업 및 단체, 개인의 참여가 이어졌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