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싹쓰리 러닝마켓 기부금 전달 및 랜선 관객과 평생학습 성과 공유의 장 마련

천안시는 평생학습 강사, 수강생, 동아리 등 시민들과 함께 배움의 성과를 공유하는 ‘제11회 천안시 온라인 평생학습축제’를 오는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9~10월경 오프라인에서 평생학습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전시, 공연, 체험을 통해 함께 배우고, 나누고, 즐기는 교류의 장으로 꾸몄던 천안시 평생학습축제는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평생학습축제’를 처음 시도하게 됐다.

5일 오후 2시 천안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되는 제11회 천안시 온라인 평생학습축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사전행사로 진행됐던 ‘싹쓰리 러닝마켓’의 기부금 전달식을 비롯한 마을 곳곳에서 이뤄진 평생학습 현장을 담은 영상, 평생학습 배워보기, 동아리 콘서트, 평생학습 사업 홍보 등이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평생학습센터 누리집(http://www.cheonan.go.kr/lll.do) 공지사항 또는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521-5311)으로 문의할 수 있다.

심해용  교육청소년과장은 “모두가 즐거운 제11회 천안시 온라인 평생학습축제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함께 공유하자는 취지로 열리는 이번 온라인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