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갈마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응준)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찾아 발굴 지원하기 위하여 복지 관련 단체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갈마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응준)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찾아 발굴 지원하기 위하여 복지 관련 단체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갈마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응준)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찾아 발굴 지원하기 위해 복지 관련 단체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복지관 종사자, 생활지도사 등이 참석해 코로나19로 경제적 위기에 처한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대한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간담회에서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경제적 위기에 처한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위한 특화사업과 동 복지 현황 소개 및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통합사례 관리대상자들에게 알찬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정신 건강상담센터 전문 강사 강의 시간도 가졌다.

유응준 갈마2동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하여 민·관이 하나 되어 대응해 나간다면 이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위기가구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 및 지역사회 보호 체계 구축과 복지 공동체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