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세대에 1100만 원 상당 김장김치 나눔

판암2동 자생단체 연합 김장나눔 행사

대전 동구 판암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현성용)는 25일 판암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성대)와 9개 자생단체, 후원자 등 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0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 300세대에 김장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자리에 모인 판암2동 자생단체 회원들은 자생단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지원금과 그동안 모은 후원금 및 천사의 손길 지원금 1100만 원으로 구매한 배추 500포기로 정성스레 김치를 담가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성대 판암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올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자생단체와 판암2동 복지공동체가 함께 참여하는 이웃사랑 나눔의 큰 잔치”라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이웃을 향한 뜨거운 사랑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여러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현성용 판암2동장은 “복지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매년 11월에 진행하는 김장김치 나눔 행사의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다”며 “큰 행사가 되도록 참여해 주신 자생단체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 한 박스가 어려운 이웃에게 큰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