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김기두 의원
(오른쪽) 태안군의회 김기두 의원
오른쪽 김종욱 의원
(오른쪽) 태안군의회 김종욱 의원

태안군의회 김기두 의원과 김종욱 의원이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을 수상했다.

태안군의회에 따르면 김기두 의원과 김종욱 의원은 12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사연합신문사가 주최하고 통일외교문화민족이음공동체와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준비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통해 주민 행복지수 향상에 기여한 지역민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김기두 의원과 김종욱 의원은 제8대 태안군의회 의원으로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기두 의원은 제8대 태안군의회에서 전반기 의장직을 맡아 군민과의 소통에 심혈을 기울이고, ‘열린 의장실’ 등 다양한 소통 창구를 열어 군민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는 등 소통 시스템 개선이라는 혁신에 앞장섰다.

김종욱 의원은 현장 중심 의정활동에 앞장서고 군민 의견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군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기두 의원은 “주민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 활동에 매진하라는 의미에서 주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함께 힘써주신 동료 의원들과 군민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살기 좋은 태안군 조성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욱 의원은 “지역발전이 군민의 뜻으로부터 온다고 생각하고 군민을 위해 일하는 군의원으로서 언제나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지역의 일꾼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