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주관 제14회 대전시 5천억 원 매출의 탑 수상기업 선정
대전 內 콜센터 운영, 사회공헌활동 등 지역사회 기여 및 일자리 창출 공로 인정 받아

KT CS가 ‘제 14회 대전시 매출의 탑’에서 최고 부문인 5000억 원 매출의 탑 수상기업에 선정됐다. 사진은 KT CS 유태흥 전무가 상을 수상하는 모습.

KT CS(대표 양승규)가 ‘제14회 대전시 매출의 탑’에서 최고 부문인 5000억 원 매출의 탑 수상기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대전시 매출의 탑은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주관으로 전년도 매출 100억 원 이상달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열린 제14회 매출의 탑 시상식에서는 대전지역 기업 18곳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 중 KT CS는 대전지역 콜센터 우수 운영, 사회공헌활동 지속 추진, 신사업 수출액 증가 등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받아 매출의 탑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KT CS가 운영하는 대전시청 콜센터는 지난해 KS-CQI(콜센터품질지수)에서 지방자치단체 분야 1위를 달성했다. KT CS는 우수한 고객서비스 역량으로 현재 대전지역 콜센터 6곳을 비롯해 전국 90여 곳의 콜센터를 운영 중이다.

유태흥 KT CS 경영기획총괄은 “KT CS는 빅데이터와 AI기반의 지능형 컨택센터 구현을 통해 향후에도 전문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모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CS는 2011년에 3000억 원 매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