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 태안사업처에서 진행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20년 희망터전 만들기' 후원금 전달식
한전KPS㈜ 태안사업처에서 진행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20년 희망터전 만들기' 후원금 전달식

한전KPS㈜ 태안사업처(처장 안철수)은 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경근)에 아동 맞춤형 주거지원을 위한 2020년 희망터전 만들기 사업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한전KPS㈜ 안철수 태안사업처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신경근 충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거환경이 열악한 주거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아동들의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희망터전 만들기 후원금 813만 4610원이 전달됐다.

한전KPS(주) 안철수 태안사업처장은 “희망터전 만들기 사업을 통해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살고 있는 아이들을 만나면서 여전히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아이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특히 올해의 경우 코로나19로 집안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졌을텐데 아이들에게는 열악한 주거환경이 한층 더 체감되고 답답하게 느껴지는 한 해가 되었을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러한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