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사회공헌 사업 ‘THE 봉사단’과 아름다운 동행
- 아동 복지시설 원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시간 나눠

SL홀딩스(이하 에스엘홀딩스, 회장 김선린)가 지난 24일 지역 봉사단체인 ‘THE 봉사단(이하 더 봉사단)’과 함께 아동 복지시설 신아원을 찾아 원생들과 꿈과 희망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26일 에스엘홀딩스에 따르면 이날 오전 천안 삼용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신아원에서 더 봉사단이 개최한 ‘2020 가을 명랑운동회’에 참석 원생들의 호응과 참여도가 높은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며 힘을 보탰다.

명랑운동회는 더 봉사단 및 에스엘홀딩스 구성원, 신아원 원생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OX퀴즈 ▲과자따먹기 ▲단체줄넘기 ▲풍선기둥만들기 ▲축구 ▲폐회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에스엘홀딩스 봉사단 ‘예스엘’ 뿐만 아니라 그룹 계열사 구성원들도 함께 참여하며 따뜻한 온정을 더해 그 의미가 배가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업과 일상생활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원생들에게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에스엘그룹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넓은 운동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건강한 마음을 되찾아주려 마련됐다.

또한 지역 내 산발적 감염 및 확산방지 차원에서 참가자들의 일정거리 확보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 행사물품 등을 포함한 주변 환경의 사전‧사후 방역관리를 계획하고 개최했으며 행사진행 중에도 수시로 만전을 기해 안전하게 행사를 마무리했다.

에스엘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천안지역에서 산발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원생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주기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며 “더 봉사단과 함께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아원은 지난 1951년 아동의 수용 보호 및 양육과 건전한 사회생활 적응을 위해 전인 교육을 실시하고 자립을 위한 교육 및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아동 복지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