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다가오는 부천FC전, 유관중 경기를 맞아 홈 팬들 앞에서 승리를 노린다.

대전은 17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24라운드 부천과 홈경기를 갖는다.

지난 11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1단계로 조정되면서 한국프로축구연맹은 금주 예정된 경기부터 K리그 관중 입장을 재개하기로 했고 대전은 17일 부천전부터 유관중 경기를 실시한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지난달 6일 홈에서 치러진 부천과의 경기에선 후반 추가시간 바이오의 극적인 골에 힘입어 대전이 1-0으로 승리했다. 남은 4경기에서 전승에 도전하는 대전은 부천전 승리를 통해 반등의 시작을 만들어야 한다.

부상에서 복귀한 바이오가 이번 경기 키플레이어이다. 지난 부천과 맞대결에서도 짜릿한 승리를 이끌었던 바이오는 수원FC전을 통해 복귀전을 치렀다. 90분 풀타임을 소화하며 경기 감각을 끌어올린 바이오의 발 끝은 부천전을 정조준하고 있다.

한편, 대전은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당일 경기 관람객 전원에게 손세정 스프레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경기는 전좌석 지정좌석제로 예매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