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복지 향상"…연맹 직원 직계가족도 할인 혜택   

대전 VIP웨딩홀과 웨딩컴퍼니엘이 대전공무원노동조합연맹과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전 VIP웨딩홀과 웨딩컴퍼니엘이 대전공무원노동조합연맹(대전연맹)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용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웨딩홀과 웨딩컴퍼니엘, 5개 자치구 노조 대전연맹은 7일 VIP웨딩홀에서 이같은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협약은 공무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이뤄졌다. 

대전 서구 만년동에 위치한 VIP웨딩홀은 최근 1층 스위트홀과 2층 디럭스홀, 6층 그랜드볼룸을 새 단장하고 한층 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6층 그랜드볼룸은 이탈리아에서 10여 년전부터 수입된 안티스타코(Antistucco) 도장과 까르니꼬(Carmico) 대리석, 크리스탈 샹드리에로 꾸며져 격조 높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VIP웨딩홀.  

유성구 봉명동 소재 웨딩컴퍼니엘은 대전 최대 규모의 웨딩샵으로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웨딩촬영 ▲웨딩홀 ▲메이크업 등 결혼식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담당하는 업체다. 

300평 규모의 실내·야외 세트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150평 규모의 드레스샵을 운영하고 있다. 클라라 웨딩드레스를 포함해 질 좋은 수입브랜드부터 다양한 국내·외 디자이너들의 드레스도 보유 중이다. 

VIP웨딩홀·웨딩컴퍼니엘 관계자는 "공무원들의 복지 향상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협약"이라며 "연맹 소속 직계가족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