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교육청이 코로나19로 애쓰는 학교현장을 방문해 교직원들을 위로했다. 사진 좌측 박혜숙 교육장, 우측 김홍장 시장.
당진교육청 박혜숙 교육장이 코로나19로 애쓰는 학교현장을 방문해 교직원들을 위로했다. 사진 좌측 박혜숙 교육장, 우측 김홍장 시장.

당진교육청 박혜숙 교육장이 28일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 만들기를 위해 애쓴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학교방문 현장에는 김홍장 당진시장과 문현춘 송산면장도 함께 했다.

이들은 학교방역을 철저하게 실천하고 있는 송산초등학교를 방문해 교실내 방역상황, 긴급돌봄 현황, 원격수업 지원 등을 살펴보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교직원들을 위로했다.

또 원격수업과 등교수업 병행에 따른 기초학력부진학생에 대한 세부적인 지원 방안과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실천 방안을 논의했다. 앞으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쌍방향 실시간 원격수업의 필요성에 대해서도 공감대를 형성했다.

박혜숙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시는 교육공동체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교방역, 학력격차 해소, 원격수업 지원 등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교육현장에 도움이 되는 교육행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