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무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과 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허정무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왼쪽)과 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허정무 이사장이 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과 11일 오전 10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은 축구를 통한 경제, 관광 및 여가 활성화를 도모하고 '축구특별시 대전'의 도시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전마케팅공사와 상호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대전마케팅공사는 축구 및 스포츠 문화산업 마케팅 활성화를 대전하나시티즌과 공동의 목표로 설정해 관광, 굿즈 등 축구와 연계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각 분야 정보 공유 및 관련 사업 발굴 등 연계 협력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최철규 사장은 "이번 협약은 도시마케팅 생태계 구축의 일환으로 지역 연고 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과 진행됐다"며 "축구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통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대전의 도시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대전의 도시마케팅을 담당하는 대전마케팅공사와 동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축제, 행사, 이벤트 등 축구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대전의 도시 브랜드 제고를 위해 대전하나시티즌과 대전마케팅공사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