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접수 30일까지

 

중견 주택업체 라인건설이 하반기 건설사 신입·경력 공채의 첫 포문을 열었다.

주택 브랜드 ‘이지더원(EG the1)’의 라인건설이 202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경력과 신입으로 나뉜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은 인사총무, 자금, 회계, 설계, 인테리어, 개발사업, 도시개발사업, 재개발·재건축, C/S, 건축, 토목, 전기·통신, 소방·설비 등이며 자격요건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건축(공사, 공무), 토목(공사, 공무) 등이며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이다.

신입과 경력 공통사항으로 ▲전역장교 ▲기술사 및 안전 관련 자격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채용 전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라인건설은 올해 시공능력평가액 순위 59위의 중견 건설업체다. 토건 시공능력평가액은 5390억원이다. 아파트 브랜드 '이지더원(EG the1)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