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요즘 바캉스는 ‘백캉스’ 
롯데백화점 대전점, 요즘 바캉스는 ‘백캉스’ 
  • 박성원 기자
  • 승인 2020.08.0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웰컴드링크, 금액할인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일년에 단 한번! 최대 60% SALE, 와코루 고객초대전 열려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휴가 시즌을 맞이해 오는 13일까지 ‘바캉스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백캉스’ 라는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해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웰컴드링크’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무료주차 3시간권’을 증정한다. 

또 패션·잡화 상품군 단일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하고, PUSH 수신동의 고객께는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최대 60%까지 SALE하는 ‘와코루 고객초대전’이 7일~13일까지 열린다. 이번 와코루 행사는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행사로 총 3억원 가량의 물량을 선보여, 지난해보다 20%이상 대폭 물량을 늘려 준비했다. 

홈캉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지하1층 와인 매장에서는 여름에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홈캉스 10大 가전 엘페이 픽’ 특별 이벤트가 진행돼 삼성전자, 딤채, 일렉트로룩스, 쿠쿠, 바디프렌드 등의 해당 제품을 구매 시 롯데상품권 증정과 함께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행사가 13일까지 진행된다.   

5층 ‘에피그램’ 매장에서는 아트 콜라보로 김수수 작가가 그린 그림이 들어가 있는 야자수 티셔츠, 서핑보드 셔츠, 카라반 스카프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지하1층 뉴트라라이프 매장에서는 9일까지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으로 50~70% SALE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비대면 결제 서비스인 ‘페이앱’이 오픈해 백화점 방문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고른 후 해당브랜드에 비대면 결제를 요청하면, 문자로 발송된 링크에 접속한 후 결제를 할 수 있다. 자세한 방법과 해당 브랜드는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