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25명 수료

코레일테크 임재익 대표이사(가운데)와 2020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22명이 ‘신규직원 입문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레일테크가 2020년 하반기에 입사한 일반직 신입사원 22명이 입문 교육을 수료하고 정식 근무에 들어간다.

하반기 신입사원 22명(경력 7명)은 지난 7월 진행된 공개경쟁채용 전형에서 자체 최고 경쟁률(134:1) 기록을 뚫고 채용됐다. 

입문 교육을 수료한 직원들은 이날부터 각 실무부서에 배정돼 본격적인 근무를 시작한다. 

지난 3일~5일까지 진행된 ‘신규직원 입문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과정은 ‘조직이해’와 ‘법정교육’, ‘기초소양’, ‘조직적응’, ‘현장 이해’ 등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또 신규직원들의 조기 적응을 위해 입사 선배와의 공감 활동으로 ‘입사 1년차 선배와의 토크쇼’를 진행하고 멘토-멘티를 지정해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입문 교육과정에는 특히 스스로 기획하고 공유하는 현장 견학 활동도 포함됐다. 

신입직원들은 교육 기간에 수립한 현장 견학 보고서 계획대로 내달 중 현장 견학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임재익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높은 경쟁률을 뚫고 들어온 만큼 최선을 다해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성공하는 사람은 위기를 딛고 올라간다. 우리 회사가 신입직원들의 디딤돌이 돼서 회사와 직원 모두 발전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레일테크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