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가 피서철을 맞아 관내 운영 중인 28개 해수욕장 현장 점검에 나섰다.
가세로 태안군수가 피서철을 맞아 관내 운영 중인 28개 해수욕장 현장 점검에 나섰다.

가세로 태안군수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지역 내 28개 해수욕장 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방문은 해수욕장 관광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직자를 비롯한 안전관리요원·경찰·해경·소방서·번영회 등의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추진됐다.

군에 따르면, 가 군수는 지난 3일과 4일 근흥·고남·남면·안면읍 지역 17개 해수욕장을 찾았으며, 5일과 6일에는 원북·이원·소원면 지역 11개 해수욕장의 현장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군은 현장방문 시 접수된 해수욕장 시설 개선 등의 건의사항에 대해 대책을 마련하는 한편, 근무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방지 등 관광객들의 안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방침이다.

가세로 군수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생활 속 거리두기’와 철저한 일상 방역으로 군민과 관광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한 가운데, 태안이 서해안 휴양관광의 중심도시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관광객 불편 최소화 등에 적극 힘쓸 것”이라며 “다시 찾고 싶은 태안을 만들기 위해 관계기관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