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 28개 해수욕장 근무자 격려
가세로 태안군수, 28개 해수욕장 근무자 격려
  • 최종암 기자
  • 승인 2020.08.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세로 태안군수가 피서철을 맞아 관내 운영 중인 28개 해수욕장 현장 점검에 나섰다.
가세로 태안군수가 피서철을 맞아 관내 운영 중인 28개 해수욕장 현장 점검에 나섰다.

가세로 태안군수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지역 내 28개 해수욕장 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방문은 해수욕장 관광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직자를 비롯한 안전관리요원·경찰·해경·소방서·번영회 등의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추진됐다.

군에 따르면, 가 군수는 지난 3일과 4일 근흥·고남·남면·안면읍 지역 17개 해수욕장을 찾았으며, 5일과 6일에는 원북·이원·소원면 지역 11개 해수욕장의 현장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군은 현장방문 시 접수된 해수욕장 시설 개선 등의 건의사항에 대해 대책을 마련하는 한편, 근무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방지 등 관광객들의 안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방침이다.

가세로 군수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생활 속 거리두기’와 철저한 일상 방역으로 군민과 관광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한 가운데, 태안이 서해안 휴양관광의 중심도시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관광객 불편 최소화 등에 적극 힘쓸 것”이라며 “다시 찾고 싶은 태안을 만들기 위해 관계기관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