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익사이팅· 언택트 육아법· 전통의 아름다움· 밥vs면’ 등 5가지 테마의 다양한 강좌 선봬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 문화센터에서는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당연하게 여겨왔던 일상의 평범한 일들이 더욱 소중하게 다가오는 시대를 살고 있는 지금 롯데 문화센터에서는 일상으로 돌아가는 시간 동안 코로나19에 지친 마음을 달래줄 다채로운 강좌를 선보인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매일 철저한 방역소독을 진행하고, 문화센터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와 함께 수업 중에는 마스크를 착용한다. 또 1미터 이상 거리 두기를 유지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가을학기 강좌 기간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간이며, 접수는 백화점 옆 문화센터 3층 접수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culture.lotteshopping.com)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 접수 m.culture.lotteshopping.com)

2020년 가을학기 문화센터에서는 ‘취향의 발견, 취향 공동체’, ‘익사이팅 아웃도어’, ‘언택트시대 육아법’,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 ‘세기의 대결 밥vs면’ 등의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취향의 발견, 취향 공동체’ 테마의 강좌에서는 나와 비슷한 취향을 가진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커뮤니티 살롱’으로 강좌가 이루어진다.

색다른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방구석 아티스트 아크릴화’, 악기 기타를 노래 부르며 배워볼 수 있는 커뮤니티 ‘레트로 선율을 타고 포크기타’, 세계 유명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박한표 교수님과 함께하는 와인 커뮤니티’ 등의 강좌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