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사진 찍고 경품 받자” 팔팔데이 이벤트 진행
타이어뱅크 “사진 찍고 경품 받자” 팔팔데이 이벤트 진행
  • 박성원 기자
  • 승인 2020.07.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타이어 안전상태 확인, 점검 고객 참여 이벤트 
8월 6일까지 타이어뱅크 SNS서 진행

사진 찍고 경품 받자’ 팔팔데이 이벤트 포스터.
사진 찍고 경품 받자’ 팔팔데이 이벤트 포스터.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사진 찍고 경품 받자’ 팔팔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타이어 안전상태 확인을 위한 고객 참여를 유도하기 위함이다. 내달 6일까지 본인 타이어 사진을 SNS이벤트 댓글로 게재 후 홈페이지에 등록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 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타이어 교환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름은 계절적 요인으로 타이어가 가장 혹사 받는 시즌이다. 외부 고온과 달궈진 노면은 고속으로 주행하는 타이어에 무리를 주는 가장 큰 요인이다. 

여기에 휴가철 장거리 운행으로 타이어의 피로도는 높아지게 마련이고, 국지성 호우가 많은 여름철은 빗길 사고 또한 많은 때다. 

하지만 운전자들은 장거리 운행 전 공기압 정도만 확인하는게 대부분이다. 이에 타이어뱅크는 운전자들이 직접 본인 타이어 상태를 확인, 안전운행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고객참여 ‘팔팔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타이어뱅크 SNS와 홈페이지서 진행된다. 본인이 직접 찍은 타이어 사진을 SNS 게시물에 댓글 작성 후 홈페이지에 응모완료 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진행, 타이어 교환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철 타이어 점검은 안전운행의 필수”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