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적립,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의 ‘트래블 패키지’ 선봬

‘진도모피 역 시즌 상품전’과 함께 이색 이벤트로 ‘트래시 런웨이 챌린지’ 진행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에서는 23일까지 ‘지금은 잠시 쉬어갈 시간, 서머 디톡스’라는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23일까지 ‘트래블 패키지’를 선보여 21일까지 스포츠 · 아웃도어 · 애슬레져 상품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20만 ·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일부 브랜드 제외, 단일 브랜드 한함) 또 15만 원이상 구매 시에는 캠핑용 와인잔(2P)을 23일까지 증정한다. 

그리고 와인 특가 쿠폰을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하여 받아 볼 수 있어, 뉴질랜드 화이트와인과 이탈리아의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트래블 페어’가 21일까지 열려, 각 층별로 ‘바캉스 패션 제안전’ 행사를 펼친다. 네파, 머렐, 스노우피크 등에서 경량 재킷, 반팔티 등을 선보이고, 톰포드 선글라스와 쌤소나이트 캐리어, 탠디와 소다의 샌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하1층 생활가전 매장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아이템 제안전’도 열린다. ROTO 써큘레이터, 한일카페트 대자리, 쇼트즈위젤 비어글라스, 빌레로이앤보흐 파스타 접시 등을 5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21일까지 ‘진도모피 패밀리 특집전’이 진행되어,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의 베스트, 재킷, 무스탕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은행사도 진행, 19일까지 200만 · 300만 · 500만 · 10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엘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여 밍크장갑 · 폭스방울 · 밍크 호리젠탈 머플러를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23일까지 ‘골프+남성 여름 이월상품전’이 열려, 슈페리어, 레노마골프, 올젠 등에서 티셔츠, 반바지 점퍼 등을 특가에 판매하고,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19일까지 ‘비비안 특집전’ 행사가 진행되어 남 · 여 팬티를 각 7000원과 1만 5000원에 판매하고, 브라 2만 원 파자마 세트를 5만 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이색 이벤트로 ‘트래시 런웨이’ 챌린지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분리수거 하는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1등 100만점(1명), 2등 30만점(2명), 3등 10만점(7명), 참가상 1만점(20명)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