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암대학교(총장 육근열)는 8일 소회의실에서 2020학년도 학생홍보대사 9명에 대한 임명식을 갖고 기념품 및 단체 유니폼을 전달했다.

지난 5월 온라인 화상면접을 통해 선발된 학생홍보대사는 6월 초 간담회를 시작으로 대외홍보용 사진 촬영, 입시홍보 SNS 컨텐츠 제작, 대학홍보영상 제작 등에 참여하고 있다.

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서은우(축산계열 1)・유원규(축산계열 1)・서유정(축산계열 1)・강윤아(스마트원예계열 1)・윤수아(스마트원예계열 1)・송정민(스마트원예계열 1)・최원석(동물보호계열 1)・박지은(동물보호계열 1)・김나연(동물보호계열 1)이다.

학생홍보대사의 활동기간은 1년(2021년 2월 까지)으로, 대학을 방문하는 내방객들에게 학교를 소개하는 캠퍼스투어 안내 및 입시박람회, 입학식, 학위수여식, 홍보물/영상 제작 및 참여, 기타 입시홍보 관련 업무 지원 등 교내외 공식 행사를 지원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각종 SNS 홍보채널을 통해 연암대의 대외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육근열 총장은 “연암대학교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큰 역할을 맡은 홍보대사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LG가 설립하고 LG가 지원하는 연암대의 자랑스러운 점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국내 최고의 차세대농업기술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나아가는데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서은우 학생(축산계열 1)은 “학교를 대표하는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활동 하겠다”며 “홍보대사로 선발된 9명의 동기들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