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시장, 구성원 목표 공유 공약이행 최선

맹정호 시장을 비롯한 직원 60여 명이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상반기 실적 하반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을 비롯한 직원 60여 명이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상반기 실적 하반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서산시가 민선7기 반환점을 돈 2일 지난 2년의 주요 성과를 점검하고 남은 2년을 이끌어갈 시책들을 점검했다.

시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상반기 실적·하반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통해 ▲첨단화학산업 지원센터 공모 선정▲ 현대오일뱅크 2조 8900억원 투자 유치 ▲대산충의산업단지 조성 MOU 체결 ▲오토밸리 산업보일러 생산공장 유치 ▲스마트시티 챌린지사업 공모 선정 ▲공약이행 평가 ‘최우수’▲푸드플랜 패키지 지원사업 선정 등을 골자로 한 2년의 성과를 돌아봤다.

맹정호 시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이 같은 성과를 내 준 직원들에게 고맙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구성원들이 목표를 함께 공유하며 앞으로의 2년을 힘차게 달려가자”고 당부한 뒤 하반기에 추진할 과제로 ▲가로림만 해양정원 조성 ▲생애주기별 산림휴양복지숲 ▲동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원도심 상권르네상스 사업 ▲중앙도서관 건립 ▲동부지역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 미래형 신청사 입지 선정 등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