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 KB 스타 스퀘어(STAR SQUARE)’ 개관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를 커팅하고 있다.(왼쪽에서 4번째 학생대표 한진수 대의원의장, 왼쪽에서 5번째 김기봉 천안캠퍼스 부총장, 왼쪽에서 6번째 백웅기 총장, 왼쪽에서 7번째 윤도원 KB국민은행 충청지역영업그룹 대표, 왼쪽에서 8번째 정해권 천안아산지역 본부장, 왼쪽에서 9번째 김용기 천안지점 지점장)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23일 천안캠퍼스에서 KB국민은행의 발전기금 지원을 통해 조성되는 자율형 학생중심 복합문화공간인 ‘상명 KB 스타 스퀘어(STAR SQUARE)’ 개관식을 가졌다.

개관식에는 백웅기 총장, 김기봉 천안캠퍼스 부총장, 정승재 대외협력처장, 학생대표 등 대학관계자와 KB국민은행 윤도원 충청지역영업그룹 대표, 정해권 천안아산지역 본부장, 김용기 천안지점 지점장 등 은행관계자가 20여명이 참석했다.

‘상명 KB 스타 스퀘어(STAR SQUARE)’는 소규모 그룹스터디와 미디어 시연, 자유로운 휴식을 통해 학습과 소통, 힐링이 공존하는 자율형 학생중심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캠퍼스 내 접근성이 좋은 학술정보관 1층에 마련됐다.

윤도원 KB국민은행 충청지역영업그룹 대표는 “‘상명 KB STAR SQUARE’가 학생들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써 학생들을 위한 학습과 휴식에 도움이 되는 사랑받은 복합문화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웅기 총장은 “상명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자율형 학생중심 복합문화공간이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마련되어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된다”며 “공간 조성에 도움을 준 KB국민은행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상명대학교와 지난해 5월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