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밥상 탄방동 행복나눔 1호점 현판 전달식

서구노인복지관(관장 장곡스님)과 탄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우근·이서현)는 지난 19일 전라도밥상(대표 김옥희)을 방문, ‘행복을 함께 나눠요’ 탄방동 행복나눔 1호점 현판 전달식 및 행복나눔 MOU 협약을 체결했다.

‘행복을 함께 나눠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업체에게 서구노인복지관과 탄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복나눔 인증 현판을 지원함으로써, 복지 사각지대에 대한 관심과 나눔활동 문화 확산을 위한 민관협력 사업이다.

탄방동 행복나눔 1점으로 선정된 전라도밥상(대표 김옥희)은 남선공원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한 가정식 백반과 육개장을 전문으로 하는 일반음식점으로, 지난 2월부터 저소득 어르신의 영양지원을 위한 이음 이타자리 나눔사업-도시락 배달 지원에 참여, 주 1회 이상 직접 조리한 밑반찬을 정기적으로 후원해주는 등 지역사회 내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업체이다.

서구노인복지관 관장 장곡스님은 “저희 복지관과 탄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민관협력 활성화에 전라도밥상이 함께 참여해주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탄방동 지역사회 내에서 맞춤형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라도밥상 대표 김옥희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부족하지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