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전면 비대면 기말고사 실시에 따라 교직원·학생대표 공동 선언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11일 총장실에서 비대면 기말고사 실시에 따른 '공정시험 선언식‘을 개최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가 1학기 기말고사를 전면 비대면 으로 실시하기로 결정하고 지난 11일 총장실에서 교직원, 학생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정시험 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언식은 1학기 기말고사가 전면 온라인으로 실시됨에 따라 학생 및 교직원이 상호 공정한 시험과 평가를 진행함으로써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말고사에 임하는 학생들의 노력을 응원하고, 학생과 교직원의 신뢰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성기 총장은 “재학생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비대면 시험을 결정한 만큼, 공정한 시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재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손민영 총학생회장은 “비대면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하시는 교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부정행위 없이 공정한 시험이 진행되도록 총학생회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온라인 실시간 시험 감독 플랫폼을 통한 본인 인증 및 실시간 감독, 타 PC 중복 로그인 시 자동 로그아웃, 학생 개개인의 시험 장면 촬영·제출 등 부정행위 방지책을 마련해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온라인으로 기말고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