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예산 확보 차 정부세종청사 방문

김태흠 미래통합당 국회의원(보령·서천)이 28일 내년도 보령·서천지역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했다. 
김태흠 미래통합당 국회의원(보령·서천)이 28일 내년도 보령·서천지역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했다. 

김태흠 미래통합당 국회의원(보령·서천)이 28일 보령·서천지역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했다. 

먼저 김 의원은 기획재정부를 찾아 장항선복선전철과 보령신항 타당성 심사 및 총사업비 조정 문제를 협의했다. 국토교통부에선 지역 도로사업에 전반에 대한 적극적인 예산 반영을 요청했다. 

김 의원은 이어 김현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만나  ‘판교지구 다목적 농업용수 개발사업’ 등 농업기반시설 확충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요청했다. 또 오영우 문화체육관광부 차관과 만남에선 지역 관광인프라 확충 사업을 논의했다. 이밖에도 환경부와 노동부를 잇달아 방문해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요청했다. 

김 의원은 “보령시와 서천군 현안사업들이 정부예산안에 포함될 수 있도록 장·차관은 물론 담당 실무자라도 찾아가 사업 필요성을 적극 설득할 것"이라며 "내년도 목표한 정부예산 확보로 지역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도 정부예산 목표액은 보령시 경우 114개 사업 4906억 원, 서천군은 66개 사업 1941억 원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