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신규 이사진 32명 구성, 2020년도 사업계획 등 논의

계룡시 장애인체육회 임시이사회 장면. 계룡시 제공.
계룡시 장애인체육회 임시이사회 장면. 계룡시 제공.

계룡시장애인체육회가 27일 오후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다목적홀에서 32명의 신임 이사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첫 임시이사회’를 가졌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당초 계획보다 늦게 개최된 올해 이사회는 회의장 소독 및 참석자 마스크 착용, 이격거리 준수 등 감염 방지를 위한 방역에 철저히 기해 개최됐다.

이날 이사회는 류재승 부시장을 상임부회장으로 32명의 새로운 임원진이 장애인 건강한 생활과 체육 발전을 위해 첫 발을 내딛는 자리로, 장애인체육회 회장인 최홍묵 계룡시장의 위촉장 수여에 이어 올해 주요사업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이사진들은 2020년 사업계획을 보고받고 ▲2020년 세입‧세출 제1차 추가경정 예산안 ▲계룡시체육회 운영위원회 규정 제정 등을 심의·의결했다.

최홍묵 회장(계룡시장)은 “기꺼이 중책을 맡아주신 임원진 분들께 감사와 환영의 말씀을 드린다”며 “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의 분위기를 일소하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장애인체육회도 제 역할을 다하고 힘을 보탤 것”이라며 “장애인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임원과 직원들이 일치단결 해 사업을 추진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