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기 유성선병원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캠페인 동참
박문기 유성선병원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캠페인 동참
  • 박성원 기자
  • 승인 2020.05.28 14: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로 희망 메시지 전해

유성선병원 박문기 병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유성선병원 박문기 병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박문기 병원장은 27일 병원 임직원들과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극복 유성선병원이 합께 합니다’라는 응원 문구를 담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원 문구를 작성해 SNS 등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박문기 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국민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서로 격려하며 마음이 모이면 극복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 “유성선병원 전직원은 코로나19가 종식되기까지 환자와 내원객들을 위해 밤낮 기리지 않고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박문기 병원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대전한국병원 김철범 병원장을 지목했다. 

한편, 유성선병원은 국민 안심병원으로 호흡기 외래 구역과 일반 외래 구역의 동선은 분리 운영하고 있다. 호흡기 증상이 발견될 경우에는 코로나 유증상자인지 여부를 확인한다.

더불어, 유성선병원은 대전 최초로 ‘워크 스루’ 방식의 선별진료소를 운영하여 의료진과 수검자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검사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ㄷㅇㄴㅇ 2020-05-28 20:39:48
요즘 코로나와 관련된 기사들을 많이 찾아보고있는데 대부분 사람들께서 코로나 극복을 위하여 캠페인 참여나 기부 등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서 이러한 글 들을 보게 되면 마음이 따듯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코로나로 인하여 힘을 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