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충남도회, 성금 기탁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충남도회, 성금 기탁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0.05.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 참여

KOSCA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가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세종시)
KOSCA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가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세종시)

KOSCA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회장 이호명)가 지난 27일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이호명 회장과 한병수 부회장, 김선태 세종시운영위원장, 이춘희 시장, 관계 공무원 이 참석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뜻과 지역건설 활성화를 위한 시의 노력에 감사의 뜻도 표명했다. 

이호명 회장은 “세종시의 주계약자 공동도급 확대 시행으로 지역 전문건설업체의 공사수주기회 확대뿐만 아니라 불법·불공정 하도급거래 관행이 개선될 것”이라며 “앞으로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 회원사도 대·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통한 지역경기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시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모두가 공동체 정신을 발휘해야 할 때”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실업률 증가 등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응원하는 기부참여 캠페인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나눔캠페인에 동참을 희망하는 시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 계좌(농협 301-0127-0343-71)로 기부금을 입금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044-863-54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