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체육회-필한방병원, ‘건강한 체육환경 조성’ 협약
계룡시체육회-필한방병원, ‘건강한 체육환경 조성’ 협약
  • 박성원 기자
  • 승인 2020.05.2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업무협약 체결...계룡 체육인들의 복지향상과 건강한 체육환경 조성에 뜻 모아 

계룡시 체육회 정준영 회장(좌측)과 대전 필한방병원 윤제필 원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학 있다.

계룡시 체육회가 소속 학생들과 임직원 등 지역 체육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필한방병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5일 오후 체육회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정준영 회장, 김봉국 수석부회장, 윤제필 병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체육회 육상부 학생의 한방 치료, 양방 우대혜택 ▲소속 학생, 임직원 및 가족 진료 시 우대 ▲체육회 주관 행사시 의료지원 및 홍보 ▲건강강좌 지원 등으로, 양 기관은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건강한 체육환경을 조성하자는데 뜻을 함께했다. 
 
정준영 회장은 “필한방병원에서 지역 선수들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위해 도움을 주신 데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계룡시체육회와 필한방병원이 서로 발전하고 지역사회에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에 소재한 필한방병원은 메이저리그, LPGA, PGA의 유명 스포츠스타들의 주치의로 활약한 바 있는 윤제필 원장이 선사유적지 옆에 개원한 한·양방협진 병원이다. 

올해로 개원 3주년을 맞았으며, 농어촌개발원(주),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과 MOU를 체결하며 활발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