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비비트레이딩 박상리 대표.
(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비비트레이딩 박상리 대표, ㈜비앤비컴퍼니 박미숙 대표(박상리 대표 아내).

대전 관평동에 소재한 비비트레이딩 박상리 대표가, 18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전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했다.

나눔리더 회원이 된 박상리 대표는 대전 나눔리더 47호 박미숙((주)비앤비컴퍼니 대표) 회원의 남편으로 부부가 함께 나눔리더의 회원이 되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박상리 나눔리더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사랑이 전파될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다”며 “코로나19로 개인뿐 아니라 기업들도 어려움들이 많은데 모두가 힘을 합쳐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가입식에 함께한 박미숙 대표도 “우리 부부가 받은 사랑을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기부 활성화를 위해 나눔을 알리는데 열심을 다하겠다”고 말헸다.

한편, 작년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역 기부활성화를 위해 중점 추진하고 있는 나눔리더는 개인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시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가입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