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함께하는 미래농부적금’ 출시
농협, ‘함께하는 미래농부적금’ 출시
  • 안성원 기자
  • 승인 2020.05.1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내기 농부 목돈 마련 위한 최고 5%대 금리 상품 

이재식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 번째), 박완주 국회의원(오른쪽에서 네 번째), 길정섭 농협중앙회충남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차상락 성환농협조합장(오른쪽에서 세 번째), 민병억 직산농협조합장(왼쪽에서 세 번째), 홍순광 농협천안시지부장(오른쪽에서 첫 번째)등은 성환농협 관내 농업인들과 ‘함께하는 미래농부적금’ 출시 기념 가입행사를 갖고 농업인들을 응원했다.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이재식)이 새내기 농부들의 목돈 마련을 위한 금리상품 ‘함께하는 미래농부적금(이하 미래농부적금)’을 출시한다.

13일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성환농협은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 길정섭 충남지역본부장, 박완주 국회의원 및 홍순광 농협 천안시지부장, 차상락 성환농협 조합장, 민병억 직산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가입행사를 개최했다.  

미래농부적금은 영농을 처음 시작하는 농업인의 목돈마련을 돕기 위한 상품으로 ‘농업이 대우받고 농촌이 희망이며 농업인이 존경받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이라는 ‘비전2025’에 맞춰 출시된 상품이다. 

가입대상자는 독립 영농경력 5년 이하인 농업인이며 가입농업인 모두에게 최고 3.5%p 우대금리(청년창업농인 경우 최고 4.5%p)를 제공해 기본금리 포함 4~5%대 고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 이벤트 일환으로 가입 고객 2020명에게 선착순으로 농산물상품권(1만 원권)도 제공된다.

길정섭 충남지역본부장은 “이번 상품이 행복한 농업인이 되기 위한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충남 농업인과 도민이 행복한 농협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