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에 지친 고객을 위한 건강, 힐링 단계별 테마 특강 기획
31일까지 방문, 인터넷, 모바일 접수 가능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문화센타 안내데스크에서 고객이 여름학기 강좌를 문의하고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문화센타 안내데스크에서 고객이 여름학기 강좌를 문의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타에서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신규강좌를 편성하고 인기강좌 등을 보강해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강좌기간은 6월 1일~8월 31일까지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 10층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 갤러리아 앱에서 편리하게 수강신청 할 수 있다.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강좌들과 소수인원으로 구성된 강좌, 면연력을 주제로 한 강좌들이 신규편성,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각 분야의 멘토들에게 듣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심리학 특강이 진행된다.  

을지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가 들려주는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면역을 지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는 6월 23일, 심리의 기본 원칙으로 나의 진정한 가치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원칙만 알아도 10배 행복해지는 심리이야기’는 6월 29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7월 7일에는 박상미 심리상담가, 이시형 박사와 함께 ‘내 삶에 의미를 찾아보는 시간’과 광운대학교 코칭심리연구소 윤방우 강사를 초청해 육아주부아빠가 들려주는 코칭심리학 이야기 ‘나는 주부로만 살지 않겠습니다’를 테마로 강좌가 진행된다. 

또, 코로나 19로 마스크의 중요성과 면연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필터형 유기농 마스크 만들기’(18일) ‘나만의 퀼트로 마스크 만들기’(27일) 강좌를 마련해 나만의 마스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본다. 이와 함께 면연력을 높이는 집밥 레시피 강좌도 만나 볼 수 있다.

신규 편성된 유럽 각 미술관에 소장된 작품들을 심리학적으로 한눈에 정리 해 볼 수 있는 정광채 미술학 박사의 ‘명화로 보는 재미있고 쉬운 미술심리학’과 라이벌 혹은 동반자적 관계에 있었던 작가들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미술의 다양한 흐름을 여행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예술가 VS 예술가’ 강좌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 외에도 취미활동을 위한 노래교실, 쿠킹 클래스, 플라워 레슨, 공예 강좌와 필라테스, 발레, 요가, 댄스스포츠 등 몸과 마음의 건강관리를 위한 강좌, 타로 심리상담사 전문가반(1급·2급), 바리스타(2급) 등 전문가 형성을 위한 강좌들이 준비돼 있어 평소에 배우고 싶고, 듣고 싶었던 다양한 강좌를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