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지역특산물, 위생용품 등이 담긴 응원키트 100개 제작 기부

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 강당에서 캠코직원들이 취약계층(발달장애인)에 전달할 ‘안녕하심’ 응원키트를 제작하고 있다.
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 강당에서 캠코직원들이 취약계층(발달장애인)에 전달할 ‘안녕하심’ 응원키트를 제작하고 있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가 6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취약계층 발달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해 ‘안녕하심’ 응원키트 100개를 제작해 전달했다.

이번 응원키트 제작은 캠코와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한 코로나19 극복 시민실천운동의 일환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가정 내 고립감으로 불안과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발달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녕하심’ 응원키트에는 생필품, 지역농수산물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 등이 담겨 있다. 완성된 응원키트는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를 통해 대전지역 내 발달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남정현 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장은 “이번 지원이 코로나19로 장시간 집에 머무르고 있는 취약계층 발달장애인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건강하게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금융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경제적 재기와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