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배라온프라이빗디엘’ 등 전국 5189가구 분양예정

부동산114 제공.
부동산114 제공.

올해 4월 마지막 주에는 전국 11개 단지에서 총 5189가구(일반분양 4490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 시흥시 ‘호반써밋더퍼스트시흥’, 대구 달서구 ‘월배라온프라이빗디엘’, 대전 유성구 ‘유성둔곡지구서한이다음’ 등이 청약에 나선다.

모델하우스는 3개 사업장에서 개관을 준비 중이다. 경기 안양시 ‘안양신원아침도시’,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롯데캐슬골드포레’, 경기 화성시 반월동 ‘신동탄포레자이’ 등이 개관을 앞두고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 단지

롯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에 가능1구역 재개발로 ‘의정부롯데캐슬골드포레’를 공급한다. 총 466가구로 조성되며, 이 중 326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전 가구가 전용 85㎡ 이하의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며 인근에 백석천, 직동근린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개발 예정인 GTX-C노선이 인접해 있어 개통 시 수도권 이동 편의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GS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반월지구 도시개발사업(반월동 17번지 일원)을 통해 ‘신동탄포레자이’를 공급한다. 단지는 최고 29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1297가구 대단지로 들어서며, 영통·기흥·동탄 생활권 을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분당선 망포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교육시설로는 율목초, 동학중, 서천고, 경희대(국제캠퍼스) 등이 있으며 영통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