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테크, 서리서리봉사단 앞치마 기부 및 MOU 체결
코레일테크, 서리서리봉사단 앞치마 기부 및 MOU 체결
  • 박길수 기자
  • 승인 2020.04.2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지역사회참여와 사회적가치실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약속

코레일테크 임재익 대표이사와 서리서리봉사단 류지창 이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환하게 웃고 있다

코레일테크 임재익 대표이사와 서리서리봉사단 류지창 이사장이 나눔과 실천을 약속하는 업무협약 체결문에 서명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레일테크(대표이사 임재익)가 23일 중구 은행·선화동에서 30여 년간 무료급식 봉사를 해오고 있는 서리서리봉사단과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했다.

코레일테크는 본사가 소재한 중구지역에서 나눔 활동을 하는 서리서리봉사단에게 손 소독제를 기부하며 맺은 인연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무료급식을 대체한 도시락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앞치마 기부와 업무협약(MOU)은 지역 소외계층 300여 명에게 도시락 지급 봉사활동을 마무리한 후 진행됐다. 코레일테크는 오랜 기간 무료급식 활동을 하며 해진 앞치마 교체가 시급했던 봉사단에게 앞치마 100장을 기부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활동 참여와 사회적가치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나가기로 약속했다.

임재익 대표이사는 “우리 기관이 중구로 이전하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활동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왔는데, 오랜 기간 지역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온 서리서리봉사단과의 인연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기관으로 나아가는 초석이 된 것 같다”며 “서리서리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는 활동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리서리봉사단 류지창 이사장은 “가까이에 지역사회 참여에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해주는 기관이 있어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어렵게 살고 계신 지역 소외계층분들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더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