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려산업 임상준 대표, 이노비즈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 회장 선출
(주)고려산업 임상준 대표, 이노비즈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 회장 선출
  • 박성원 기자
  • 승인 2020.04.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준 회장.
임상준 회장.

이노비즈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가 23일 제13차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안건을 서면결의로 진행했으며, 이는 매년 한자리에 모여 총회를 하던 예전의 모습과는 다른 방법의 총회이다. 

정기총회는 지난 한 해 기술혁신 성과에 대하여 돌아보고 2020년 협회의 주요사업을 승인하는 자리이다.
 
금번 총회의 주요안건 중에 차기 회장 선출 건이 상정돼 제7대 회장으로 임상준 회장이 선출됐다.

임상준 회장은 지난 2005년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한 후 2011년부터 이노비즈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 부회장으로 활동했으며, 2018년 수석부회장을 맡은 후 이날 회장으로 추대 선출됐다.

임상준 회장은 충남 공주시 월미농공단지에 위치한 ㈜고려산업의 대표이사로서 공주월미농공단지 기업협의회 회장도 겸하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세종특별자치시장, 충청남도지사, 등 다수의 표창수상 및 세종특별자치시 기업인 대상을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다.

㈜고려산업은 지난 1986년 법인 설립해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수처리기계 제조 및 빗물이용시설, 비점오염저감시설 전문업체로서 벤처기업이자 이노비즈 인증기업 업체이다.

임상준 신임 회장 “1300여개 이노비즈 인증기업을 위해 더 혁신하고 성장하는 이노비즈 기업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하겠다”며 “회원 상호간의 화합 및 정보교류에 역점을 두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선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