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봄 여행 추억 SNS로 공유...코로나19 스트레스를 추억으로 해소 할 수 있는 기회

타이어뱅크 봄여행추억 이벤트 안내 포스터.
타이어뱅크 봄여행추억 이벤트 안내 포스터.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과거 봄 여행’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줄어든 상황에서, 과거 봄 여행 추억을 공유해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됐다.

과거 본인의 봄 여행 추억을 타이어뱅크 페이스북에 사진으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추첨 후 스타벅스 커피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불과 1년전만 해도 ‘미세먼지’가 봄철 최고의 걱정이었지만 지금은 아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홍역을 앓고 있는 상황이다.

2월 말부터 3월까지 우리나라도 확진자 수가 크게 늘면서 우려를 넘어 공포까지 갔었다. 하지만 정부의 대책과 여기에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줄어들며 세계적인 모범 국가로 외국와 외신의 찬사가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아직은 안심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외부 활동 자제와 ‘딱 지금’ 아니면 못하는 봄 나들이의 아쉬움은 있게 마련이다.

이에 타이어뱅크는 과거 봄 여행의 추억을 공유해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타이어뱅크 SNS 페이지서 진행된다. 댓글로 봄 여행의 추억사진을 공유해 응모하면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코로나 19가 대규모 확산이 시작되기 전인 2월부터 매장 자체 방역, 소독을 진행 중이다. 매장 전체를 하루 3회 방역, 소독하는 등 클린존 유지에 최선을 다하며 서비스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