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후보자 동정

홍문표 미래통합당 홍성·예산 국회의원 후보가 선거를 이틀 앞둔 13일부터 ‘48시간 총력유세’에 돌입했다. 홍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홍문표 미래통합당 홍성·예산 국회의원 후보가 선거를 이틀 앞둔 13일부터 ‘48시간 총력유세’에 돌입했다. 홍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홍문표 미래통합당 홍성·예산 국회의원 후보가 선거를 이틀 앞둔 13일부터 ‘48시간 총력유세’에 돌입했다.

홍 후보는 이날 한국유통사거리에서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고덕장, 갈산장, 광시장, 역전장 등 지역 민생현장 곳곳을 누비며 “경제와 민생파탄에 대한 반성 없이 폭주하는 문재인 정부의 견제가 절실하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홍 후보는 또 “문재인 정권의 경제와 민생파탄에 대한 지역민의 원성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하지만 청와대와 집권여당은 일자리는 늘어났고, 소득 또한 올라갔다는 거짓 선전을 일삼아 국민을 기망하고 현혹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명운이 걸린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정권 심판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는 이어 “현 정권이 이번 선거에서 국회마저 장악한다면 그야말로 ‘친문세력’의 폭주하는 기관차로, 대한민국의 균형은 완전히 잃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홍 후보는 “너무나 절박한 위기 속에 오직 나라와 홍성‧예산을 살리기 위한 ‘간절함’ 하나로 이번 선거에 임하고 있다”며 “남은 48시간 모든 투혼을 발휘해 위대한 대한민국, 예산과 홍성을 지켜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예산 역전 장 유세에는 한국농축산단체연합회장, 32개 농축산단체 중앙연합회장이 직접 방문해 지원유세를 펼쳤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