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학교공간혁신사업' 브랜드 명칭 공모
대전교육청 '학교공간혁신사업' 브랜드 명칭 공모
  • 이미선 기자
  • 승인 2020.04.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부터 17일까지
대전시민 누구나 응모 가능

대전교육청은 학교공간혁신사업 확산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해 오는 6일부터 17일까지 브랜드 명칭 공모를 실시한다.

학교공간혁신사업은 기존 공급자 중심의 획일화된 학습 공간이나 휴식 공간 등을 학생들의 관점에서 새롭게 재구조화 하는 것으로 대전교육청은 올해 10개교에 27억 원을 편성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사업을 대표할 명칭이 선정되면 대전학교공간혁신사업 브랜드명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 대상은 연령 제한없이 대전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공모 방법은 공모제안서를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국민생각함(https://www.epeople.go.kr/idea) 생각모음으로 참여 가능하다.

공모작은 목적성, 독창성, 지속성 등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 20만원 문화상품권 ▲우수상 1명에게 10만원 문화상품권 ▲참가상 40여명에게 각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시상할 예정이다. 결과는 4월 27일 대전시교육청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예정이다.

남부호 부교육감은 “미래사회 주역인 학생이 학교공간 변화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휴식, 놀이, 학습이 균형을 이루는 삶의 공간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참신하고 창의적인 의미를 담은 브랜드 명칭을 찾기 위한 이번 공모에 학생, 학부모, 시민 등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