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기구, 26일 당진선거구 후보자 등록
어기구, 26일 당진선거구 후보자 등록
  • 최종암 기자
  • 승인 2020.03.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30만 자족도시, 서해안 중심도시로 만들터

어기구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어기구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당진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등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있다.

충남 당진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어기구 후보가 26일 당진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1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어 후보는 지난 2월 26일 경선 결과  당진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어 후보는 지난 19일 당진시청 브리핑룸에서 40여 차례의 정책협약과 정책간담회 등을 통해 당진시민과 함께 만든 공약을 발표했다.

주요 핵심공약으로는 △신평~내항간 연륙교사업 조속시행으로 빼앗긴 당진 땅 되찾기 △LNG 제5기지, 석문산단 인입철도 등 국책사업의 차질없는 시행 △국책사업에 당진 업체 참여 의무화 및 당진시민 최우선 고용 △당진화력 1-4호기 조기폐쇄 및 대기오염물질 다량배출사업장에 대한 통합관리체계 운영 △석문산단 분양 조기완료 및 우량기업 유치로 30만 자족도시 기반구축 등이다.

어 후보는 “30만 자족도시, 서해안 중심도시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중진의원이 당진에 꼭 필요하다”면서 “지난 4년간의 성과에 대해 당진시민께서 제대로 평가해주실 것이라 믿고 다시 한 번 힘을 실어 주시면 더 큰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