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파이프 제조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새롭게 도약!
파이프 산업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 및 사업영역 확대
새로운 회사 CI 공개

파이프뱅크 CI.
파이프뱅크 CI.

최근 뱅크그룹 가족회사가 된 대한민국 플라스틱 파이프 제조 1위 기업인 ‘한국PEM’이 다음달 1일 ‘파이프 뱅크’로 사명을 변경하고 관련 산업의 플랫폼기업으로 변신 및 사업영역을 확장한다.

사명은 어려운 이름이 아닌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무슨 회사인지 인지 할 수 있도록 했고 뱅크그룹의 아이덴티티를 이어 받은 회사 CI도 공개했다.

지난 6일 비전선포식에서 뱅크그룹 김정규 회장은 새롭게 도약하는‘ 파이프 뱅크’새로운 변화를 통해 대한민국의 플라스틱 파이프 제품을 제조, 판매, 물류를 하나로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해야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회장은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회사,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브랜드 가치와 실력, 경쟁력 확보를 통해 구성원 스스로가 자랑스러운 회사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금번 사명변경은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변화의 시작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파이프 뱅크’새로운 도약을 기대해 본다.

‘파이프 뱅크’의 주 생산품목으로는 수도관, 이중벽 하수관, 차수관벽, 가스관, 다중벽 하수관, 기타관 등 각종 플라스틱 가공제품 등이다. ‘파이프 뱅크’는 금속 파이프를 대체함에 따라 무공해 플라스틱 배관시대를 열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