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촌초등학교에 생필품 키트 및 수제 면 마스크 전달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가 코로나19 예방 및 위기가정 아동 생계 지원을 위해 천안 신촌초등학교에 생필품 키트와 수제 면 마스크 를 전달했다. 전달식 진행 모습.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가 18일 코로나19 예방 및 위기가정 아동 생계 지원을 위해 천안 신촌초등학교에 생필품 키트와 수제 면 마스크 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 전미희 신촌초등학교 교장, 허강욱 신방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이 코로나19 예방 물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는 기업 ㈜프로벳 메디칼로부터 후원을 받아 수제 면 마스크 290개를 제작했으며, 이는 신촌초등학교 전교생 26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 굿네이버스에서 제작한 생필품 키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위해 지원된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허강욱 신방동장이 후원한 손 소독제도 함께 지원됐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 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 또한 감염 위험에서 보호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생필품 키트 및 예방 물품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미희 신촌초등학교 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우리 아동들의 건강이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는 상황에서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의 물품 지원은 세상은 더불어 살아가야 한다는 실천을 몸소 보여주신 것이다. 하루 속히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아이들이 운동장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길 희망한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는 대전시, 세종특별자치시, 충청도 내 7개 지부와 협업해 지역의 욕구에 맞는 사업방향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아동친화적인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및 지역사회조직사업, 미래의 주역인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 세계시민, 권리실천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041-575-960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