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중구 선관위 방문 “코로나 여파, 당분간 대면선거운동 자제”

미래통합당 이은권 의원(대전 중구)이 28일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이은권 의원(대전 중구)이 28일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소속 이은권(대전 중구)의원이 28일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 의원은 이날 중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국민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을 감안해 당분간 다중대면 선거운동은 하지 않을 생각”이라며 “고통받는 국민과 의료진들이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만 이 의원은 현 정부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그는 “현 정부가 (코로나19에 대해) 안일하게 낙관하고 몇 박자 늦은 뒷북 대응으로 사태를 키우고 있다”며 “발원지인 중국인 입국 제한조치가 시급한데도 대통령은 ‘중국의 어려움이 한국의 어려움’ 이라며 중국을 두둔하고 있다가 오히려 중국이 한국을 입국 금지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지적했다. 

이 의원은 또 “이번 총선은 이은권 한명의 당락의 문제를 떠나 국민 모두의 미래가 달린 선거”라며 “문재인 정권 심판만이 우리 경제를 살릴 수 있다.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유일한 대안인 미래통합당에 투표해 달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 의원은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중구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대한민국과 중구의 발전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국민을 섬기며, 활력 넘치는 중구를 완성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