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YMCA 이사회 및 증경이사장
대전YMCA 이사회 및 증경이사장
공로패 수상자
공로패 수상자
평생회원패 수상자
평생회원패 수상자

제72차 대전YMCA 정기총회가 6일 오후 7시 대전YMCA 5층 강당에서 총회원 및 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1부 총회를 여는 예배, 2부 정기총회, 3부 시상식 및 회원의 밤 순서로 진행됐다.

1부 총회를 여는 예배는 박민수 목사(선교위원회 위원)의 인도로 진행됐다. 선교위원회 위원들이 특송을 준비했고, 김진태 목사(선교위원회 위원장)의 ‘영적계승의 역사’란 주제말씀은 총회 시작 전 회원들이 다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나눌 수 있는 은혜로운 시간이 됐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조광휘 이사장이 총회 의장으로 성원보고를 받고 개회를 선언했다. 의장의 총회사와 회순채택에 이어 김종남 사무총장이 전 회의록 낭독 후 회무처리를 시작했다. 감사보고, 2019년 결산 및 2020년 예산(안), 2019년도 사업보고 및 2020년도 사업계획 순으로 보고 받고, 총회원들이 이를 승인했다. 이어 이사 선출에서는 강대웅 이사((주)서해냉동 대표), 김흥수 이사(한국YMCA연맹 이사장), 이규례 이사(아해뜰 어린이집 원장), 이선용 이사(메이플베어 어학원장, 서구의원), 조광휘 이사((주)카프코 대표)가 총회원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또한 제73차 전형위원으로는 신수원 회원, 이성숙 회원, 김종필 회원이 총회원들의 추천으로 선출됐다.

3부 시상식에서는 공로패와 평생회원패를 전달했다. 먼저 지난 한해 대전YMCA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 회원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생활체육위원회 박찬룡 부회장, 선교위원회 김종필 위원, 평화통일위원회 오은종 위원, 평화축구단 여민주 총무, 와이즈멘 대전지방 조은클럽 김진철 회장, 교육위원회 황선남 위원장, 청소년장학회 이수옥 부회장이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다.

이어 대전YMCA 평생회원으로 가입한 회원들에게 평생회원패를 전달했다. 오종탁, 양창준, 김용성 회원이 평생회원이 됐다.

회원의 밤 순서에는 대전YMCA 회원들의 2020년 응원메세지를 담은 동영상을 함께 보고, 푸짐한 경품 추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