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군수, 군민과의 대화...소통행정 돋보인다
가세로 군수, 군민과의 대화...소통행정 돋보인다
  • 이수홍 기자
  • 승인 2020.02.0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읍・면 연두방문, 현장 직접 방문 건의사항 점검

고남면 누동3리 현장을 방문한 가세로 군수
고남면 누동3리 현장을 방문한 가세로 군수

가세로 태안군수가 지난 1일 고남면 누동3리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현장 중심의 소통행정 강화에 본격 나섰다.

가 군수는 지난달 읍·면 연두방문 시 진행한 ‘2020 군민과의 현장대화’에서 이슈화된 주요 건의사항에 대해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1일과 2일 현장을 방문해 건의사항을 점검했다.

군에 따르면, 가 군수는 현장 방문 첫날인 1일, 담당 부서장 및 팀장, 해당 읍·면장, 건의자 등과 함께 △고남면 대야도 방향 해안도로 설치 △안면읍 양식장 어항진입로 자갈 포설 △남면 535번 제방 보강 △남면 굴혈포 갯벌체험장 처리 요청 현장 등을 차례로 방문, 현지상황을 파악하고 사업추진현황 및 지원방안 검토 등에 대해 논의했다.

남면의 한 건의자는 “군민과의 대화에서 건의했던 사항에 대해 군수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이야기를 들어주니 정말 고맙다”며 “가 군수가 지역의 세세한 부분까지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현장 방문 2일차인 지난 2일에는 △근흥면 금은농장 일원 배수문제 △소원면 소근저수지 확장 △이원면 포지2리 경작지 수로관 정비 △이원면 간척지 배수로 확장 △원북면 축사 및 태양광시설에 관한 마을주민설명회 필요 논의 △원북면 갈두천 기존 보 철거 및 가중보 설치 요청 현장을 방문하는 등 2일 간의 현장방문을 통해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현장 소통에 최선을 다했다.

가세로 군수는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군민들의 고충사항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며 “파악된 문제점과 대책, 지원방안 등을 꼼꼼히 검토해 건의사항이 마무리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