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e로움이 주는 설맞이 선물, 영화티켓 2천원 할인 쿠폰
대덕e로움이 주는 설맞이 선물, 영화티켓 2천원 할인 쿠폰
  • 이동은
  • 승인 2020.01.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e로움 모든 사용자, 인터넷 예매 시 CGV대전터미널에서 할인혜택 받아

대덕구가 22일부터 지역화폐 대덕e로움 카드 모든 소지자에게 인터넷 예매 시 CGV대전터미널에서 영화티켓을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그동안 대덕e로움 카드 소지자가 극장에 가서 영화티켓을 구매할 때만 2천원 할인과 팝콘·음료수 등 세트 먹거리 1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었다. 이제는 대덕e로움 사용자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에서 영화티켓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러한 혜택은 지난 12월 24일 구와 CGV대전터미널이 맺은 대덕e로움 유통활성화 업무협약의 후속조치 이행에 따라 가능해졌다.

쿠폰번호를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받은 대덕e로움 사용자는, 인터넷 예매 시 전송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1년이다. 

다만 특별관 및 조조와 심야, Economy 좌석 영화티켓 구매 할인은 제외된다.

대전시 자치구 중 최초로 도입한 지역화폐 대덕e로움은, 2019년 7월 5일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당초 발행 목표액 50억 원의 3배가 넘는160억 원을 발행한 바 있다.

환전차익거래(일명 깡) 문제 해소와 가맹점 모집 편의성을 고려해 종이 상품권이 아닌 전자카드 형태로 발행 된 대덕e로움은, 상시 6%, 명절 등 특판 시 10%의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월말까지는 설 명절 10%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대덕구 내 IC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모든 점포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대형할인마트·유흥업소 등은 제외된다. 구매는 대덕e로움 전용 앱이나 대덕구 내 동행정복지센터, 도서관, 보건소, 금융기관(하나은행·신협) 등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